[헤럴드경제] 광양 8년 전세아파트 '중동 수하임 & 마루힐’ 7월 17일(금) 오픈 예정
페이지 정보
본문
최근 들어 전국적으로 8년 민간임대아파트에 대한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이는 일반분양 아파트에 비해 저렴한 공급 금액으로 그에 버금가는 품질의 새 아파트를 8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안정적으로 장기적 임대가 가능하다는 점과 일반분양 아파트나 공공임대주택과는 달리 지역거주우선이나, 청약통장 유무, 소득제한 등을 따지지 않고 만19세 이상 대한민국 국적을 가진 사람이면 누구나 접수가 가능하다는 장점들이 있기 때문이다.
이런 가운데 전남 광양시에 8년 민간임대아파트 단지가 공급예정에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바로 올 전세 명품 아파트인 “중동 수하임&마루 힐”이 바로 그 현장이다. 이곳 현장은 지난해 11월 (유)와이지개발에서 선보인 8년 민간임대아파트 수하임 1차‘중마동 수하임 더스틸’에 이은 2차 현장이다. 1차‘중마동 수하임 더스틸’은 임대 현장임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학세권 입지와 상품성으로 눈길을 끌며 성공리에 분양을 마무리 했다.
이번 2차 사업지는 광양시 중동 1324-1번지에 위치 있으며 단지 구성은 총 190세대로 가장 선호도 높은 84㎡의 A/B 2가지 주력세대이며 59㎡와 아파텔 84㎡ 등을 포함해 총 4가지 타입으로 이루어져 있다. 아울러, 기 분양한 1차 113세대와 함께 총 303세대의 중형규모 단지로 공동관리 운용을 계획하고 있어 입주민들의 편의를 향상시킬 것으로 보인다.
규모는 지하1층~지상 28층 2개동으로 최신 4.5베이 구조로 채광, 일조권을 극대화하였으며, 전세대 LED조명을 적용하였다. 그리고 주부들이 가장 선호하는 ㄷ자형 주방구조 등 효율적인 동선을 확보하였다. 아울러 입주민만이 출입이 가능한 안전한 출입통제 시스템과 주차관제시스템이 적용된다. 무엇보다 28층의 고층 아파트 단지로서 확트인 조망 권을 가지고 있으며 지상주차장을 주력으로 설계하여 주차장 이용 시 쾌적한 환경 제공과 이용객들의 안전성을 극대화한 단지 설계가 돋보인다.
특히 이번 신규로 공급되는 수하임 2차 수하임&마루힐 단지 내에 입주민을 위한 특별한 공간이 제공된다. 임대아파트 단지에서는 보기 드물게 게스트하우스 2개실을 제공함으로써 입주민의 친지나 지인 방문시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단지 내 독서실을 제공하여 입주민 누구나 이용할 수 있도록 하였다.
편리한 생활인프라도 주목을 끈다. 동사무소, 병원, 은행, 마트, 공원, 세무서 등등 생활에 필요한 모든 시설이 단지 바로 앞에 인접해 있고, 홈플러스, 중마시장, 시청, CGV등 광양 중심지역의 각종 인프라를 원스톱으로 함께 누릴 수 있다. 아울러 단지 바로 인근에 광양시민광장, 마동근린공원, 마동저수지생태공원, 중마근린공원 등 다양한 녹지공간과 다수의 자연 휴양시설이 인근에 풍부하게 조성되어 있어 운동이나 산책 등 다양한 여가생활을 누릴 수 있다.
자녀교육에 필요한 학군 또한 근거리에 배치되어있다. 중앙초(약100m), 동광양중(약80m)이 단지 바로 앞에 있으며 백운고(약500m) 등 학교가 단지 인근에 매우 인접해 있어 초등학교에서 고등학교까지 도보로 통학할 수 있는 뛰어난 교육 환경을 가지고 있다.
또한 교통사항 또한 편리하다. 주변 산업단지와 인접해 있기 때문에 출퇴근이 10분 내로 가능하며 중마로, 중마중앙로를 통해 광양 도심으로 편리하게 이동 할 수 있고 순천, 하동, 여수 인근 지역을 약 30분 내로 접근 가능하다.
중마동 수하임 2차 수하임 앤 마루힐 모델하우스는 7월 17일(금) 개관을 앞두고 있으며, 모델하우스는 전남 광양시 마동 1139-9(구. 영무예다음 모델하우스)에 위치하고 있다. 모델하우스 오픈 즉시 청약 접수와 더불어 중 저층 (로얄층세대 일부포함) 선착순 공급을 같이 한다.
- 이전글[한국경제TV] 광양 8년 전세아파트 `중마동 `수하임 & 마루힐` 17일 오픈 20.07.17
- 다음글[디지털타임스] 광양 `수하임 & 마루힐` 8년 임대아파트 분양, 7월 중 오픈 예정 20.07.17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