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와이지개발
로그인 회원가입
  • 고객센터
  • 보도자료
  • 고객센터

    당신이 꿈꾸는 세상을 먼저 생각하는 기업 YG개발

    보도자료

    당신이 꿈꾸는 세상을 먼저 생각하는 기업 YG개발

    [디지털타임스] 광양 `수하임 & 마루힐` 8년 임대아파트 분양, 7월 중 오픈 예정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관리자
    댓글 댓글 0건   조회Hit 117회   작성일Date 20-07-17 10:40

    본문

    광양 `수하임 & 마루힐` 8년 임대아파트 분양, 7월 중 오픈 예정 


    분양시장에서 선호하는 아파트의 조건은 여러 가지가 있겠지만 그 중에서도 가장 오랜 시간 꾸준하게 사랑 받는 입지조건 중 하나로 학세권 아파트 단지를 예로 들 수 있다. 그 이유로는 바로 주택시장을 움직이는 핵심 연령대는 초등학생 자녀가 있는 30~40대 수요자가 대다수로, 다른 연령대 대비 가장 많은 부분을 차지하며 이들 수요자의 주요 관심사로 어린 자녀들의 통학 및 교육이 큰 부분을 차지하기 때문이다.

    이로 인해 교육여건은 물론 자녀가 안전하게 근거리에서 통학할 수 있는 환경을 갖추고 있는 아파트 단지가 인기를 얻게 되면서 '초품아'(초등학교를 품은 아파트)라는 신조어까지 생겨나고 있다. 이런 가운데 광양시에도 이 같은 '초품아'아파트 단지가 공급예정에 있어 수요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바로 (유)와이지개발이 짓는 광양시 중동 시청 바로 뒤 8년 민간임대(월세 無, 올전세형)아파트 '중마동 수하임 & 마루힐'이 그 현장이다.

    해당현장은 작년 11월 (유)와이지개발에서 광양 중마동에 선보인 8년 민간임대아파트 수하임 1차'중마동 수하임 더스틸'에 이은 2차 현장으로 1차 현장에서도 임대 현장임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학세권 입지와 상품성으로 많은 사람들의 눈길을 끌며 성공리에 분양을 마무리 했던 선례가 있다.

    특히 수하임&마루힐은 어린 자녀들의 통학 및 안전한 교육환경 등을 갖춘 학세권 단지로써 중앙초(약100m), 동광양중(약80m)이 단지 바로 앞에 있으며 백운고(약500m) 등 학교가 단지 인근에 매우 인접해 있어 초등학교에서 고등학교까지 도보로 통학할 수 있는 뛰어난 교육 환경을 가지고 있다.

    또한 8년 전세 임대주택인 광양 수하임&마루힐은 일반 분양아파트 공급가 보다 저렴한 공급가에 8년 동안 안정적으로 거주가 가능하며, 만 19세 이상 누구나 신청 할 수 있고 각 종 세금부담(취득세, 재산세, 양도소득세, 종합부동산세 등) 없는 8년 전세 임대주택으로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자들도 눈 여겨 볼만한 곳이다.

    수하임&마루힐 2차 사업지는 광양시 중동 일원에 위치해 있으며 단지 구성은 총 190세대로 가장 선호도 높은 84㎡의 A/B 2가지 주력세대이며 59㎡와 아파텔 84㎡ 등을 포함해 총 4가지 타입으로 이루어져 있다. 아울러, 기 분양한 1차 113세대와 함께 총 303세대의 중형규모 단지로 공동관리 운용을 계획하고 있어 입주민들의 편의를 향상시킬 것으로 보인다.

    규모는 지하1층~지상 28층 2개동으로 최신 4.5베이 구조로 채광, 일조권을 극대화하였으며, 전세대 LED조명을 적용하였다. 그리고 주부들이 가장 선호하는 ㄷ자형 주방구조 등 효율적인 동선을 확보하였다. 아울러 입주민만이 출입이 가능한 안전한 출입통제 시스템과 주차관제시스템이 적용된다. 무엇보다 28층의 고층 아파트 단지로서 확트인 조망 권을 가지고 있으며 지상주차장을 주력으로 설계하여 주차장 이용 시 쾌적한 환경 제공과 이용객들의 안전성을 극대화한 단지 설계가 돋보인다.

    특히 이번 신규로 공급되는 수하임 2차 수하임&마루힐 단지 내에 입주민을 위한 특별한 공간이 제공되는데, 임대아파트 단지에서는 보기 드물게 게스트하우스 2개실을 제공함으로써 입주민의 친지나 지인 방문시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단지 내 독서실을 제공하여 입주민 누구나 이용할 수 있도록 하였다. 아울러, 게스트하우스와 독서실을 제공함으로써 수하임1차에 없던 주민 편의시설이 제공된다.

    편리한 생활인프라도 눈길을 끌고 있다. 동사무소, 병원, 은행, 마트, 공원, 세무서 등등 생활에 필요한 모든 시설이 단지 바로 앞에 인접하고 있다. 아울러 홈플러스, 중마시장, 시청, CGV등 광양 중심지역의 각종 인프라를 원스톱으로 함께 누릴 수 있다.

    또한 단지 바로 인근에 광양시민광장, 마동근린공원, 마동저수지생태공원, 중마근린공원등 다양한 녹지공간과 다수의 자연 휴양시설이 인근에 풍부하게 조성되어 있어 운동이나 산책 등 다양한 여가생활을 누릴 수 있다.

    교통사항 또한 편리하다. 주변 산업단지와 인접해 있기 때문에 출?퇴근이 10분 내로 가능하며 중마로, 중마중앙로를 통해 광양 도심으로 편리하게 이동 할 수 있고 순천, 하동, 여수 인근 지역을 약 30분 내로 접근 가능하다.

    분양관계자에 의하면 "수하임 앤 마루힐 은 1차보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되어 수준 높은 마감재와 시스템으로 제공되며 일반 분양 아파트와 견주어 뒤지지 않는 마감재임에도 분양가 대비 훨씬 저렴한 금액으로 거주가 가능하며 주택도시보증공사(HUG)에서 보증하기 때문에 계약초기부터 분양전환 시까지 안심하고 거주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고 말했다.

    한편 중마동 수하임 2차 수하임 앤 마루힐 모델하우스는 7월 중 오픈 예정이다. 모델하우스 오픈 즉시 청약 접수와 더불어 중·저층선착순 공급을 같이 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QUICK MENU

    회사소개

    사업영역

    분양정보

    온라인문의

    공지사항

    상단으로